kone
sub_icon

ainovel

[나루토] 난 마다라를 설득할 수 없어서, 나는 나만의 닌자 마을을 세우기로 했다. 1-301

2026-06-22 13:17:45
[패러디]
조회 2259 · 좋아요 26
1

aHR0cHM6Ly9raW8uYWMvYy9iSFBHVFdWWFJ1SktQWXJNNTM3NTRi

기간:30

비번:ㄱㄹ

[소개]

그해, 우치하 일족이 심연으로 떨어지기 직전,

우치하 마코토가 망설임 없이 앞으로 나섰다! "코노하 마을이 세워지면서 센쥬 일족과 우치하 일족은 서로 얽히고설켜 영향을 주고받았습니다. 그리고 머지않아 우치하 일족의 몰락은 바로 이 사실에서 비롯될 것입니다."

우치하 마다라: "닥쳐! 내가 우치하 일족의 정당한 수장이야!"

"하시라마가 나에게 거짓말을 할 리가 없잖아!"

우치하 마코토: "흥, 우치하 마다라, 넌 이 일을 후회하게 될 거야!"

....

수년 후...

우치하 마다라는 코노하를 떠났다. "마코토, 내가 틀렸어!"

"센쥬 일족에도 나쁜 사람들이 있어!"

"센쥬 토비라마는 어떻게 저렇게 사악할 수 있지!"

"난 2대 호카게가 되지 못했고, 우리 일족도 날 따르려 하지 않아!"

우치하 마코토: "닥쳐! 우치하 마다라, 넌 태어날 때부터 악했어! 왜 2대 호카게가 되지 못한 거야...?"

후기 : 그러하다.

26
댓글 12개
댓글 쓰기
13:19
전작 보고 마친듯이 웃었는데 ㅋㅋㅋ
후회할 거다 마다라! 마코토! 내가 족장이다!
13:24
전작이 그 나루토 경영인가요? 카카시로 투자사기치고 다니는거?
후회할거다 마다라 마코토 내가 족장이다
13:27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이 시기 우치하 일족이면 나뭇잎 마을이 휘말릴 진흙탕 같은 전쟁에서 한 발 벗어나서 독자 노선 걸을 능력이 되긴 할 거 같네요. 재수 없으면 바로 비 마을 꼴 나는 거지만... 그래도 우치하 일족 이후 모습 생각해보면 그게 나을 거 같아요...
13:52 (13:52)
따로 독립해버리면, 우즈마키 꼴 날거 같은데 우수한 혈계용 노예들이 잡아가기 좋게 모여있다늬~
15:01
우즈마키는 힘이 없는데 우치하는 힘만 존나셉니다.
15:23
이거 몇개월전에 누가 올려서 본적 있었는데 내 기억으로 아직 안개마을 세워지기 전이라 안개마을 쪽 혈계랑 나뭇잎에 합류하지 않은 일족닌자들 꼬드겨서 마을 세우는걸로 암
벡터조작은 어떤 능배물 갖다놔도
잡담
asfwq3qwcx
13:32 1313 -1
인외물 추천 리뷰 추천
후기
Djdidkd
13:26 1345 6
[나루토] 난 마다라를 설득할 수 없어서, 나는 나만의 닌자 마을을 세우기로 했다. 1-301
[패러디]
金日成綜合大學
13:17 2259 26
[원피스] 아름다운 해적 세계에 고통을 가져다 주마!!1-214
[패러디]
야돈
13:17 2149 21
ai 번역 소설 보는법
잡담
Alice
12:56 1579 0
"쪼아요~ 1인용 포드가 쪼아요~" 2026 06 22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12:54 3234 63
뱅술회전 치하야 왤케 공격력 높냐
잡담
sjw7whch8
12:52 1348 2
3.5플래쉬 관련해서
잡담
sankhara
12:34 1415 2
[말딸] 나에게는 특별한 조련 기술이 있다 1~532
[패러디]
nineto1783
12:30 2272 17
지령구 111화 까지 올리고 밥 먹고 오니까 STV에 2화가 더 올라와 있네요
잡담
hyun6871
12:15 1617 7
[요청작] [나루토] 나루토 사악한 황제 1-590(완결판)
[패러디]
金日成綜合大學
12:03 3100 40
혹시 피카레스크 원피스 패러디 제목 기억나시는 분 있나요
잡담
eratohofu
11:40 1922 0
환관님, 이런 무공들을 정말 쓸 줄 아시는 겁니까
후기
vango
11:40 1777 2
우마무스메, 입문에서 지하실까지 후기
후기
VK2025
11:36 1609 2
[원문] 여러므로 찔려서 다시 요청합니다.
번역 요청
ria-eyo
11:34 1955 3
나루토 사악한 황제 1-590(완결판) 요청합니다
번역 요청
espip
11:18 1900 -9
호카게: 마다라를 설득할 수 없었기에, 나는 나만의 닌자 마을을 건설하기로 했다. 초반 후기.
후기
金日成綜合大學
11:12 2130 8
여기 요청이랑 쌀먹사이트 요청이랑은 성격이 달라요
잡담
74839
10:39 2899 50
현감선족, 다인 주인공인가요?
잡담
Jinglebell12
10:33 2031 0
중뽕 요소 과다 포함 4단계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10:28 2534 7
그러고 보니 목신기 팬픽 갱신이 안 되고 있군...
잡담
cain99
10:05 2077 0
벌레 먹이는건 새로운 초식이라 참신허네...
잡담
ny1215
10:02 1957 0
[주술회전x뱅드림]환생 우치하, 나도 스쿠나를 때려잡아야 하나? 1-74
[패러디]
hyun6871
09:51 3009 24
[림버스]도시, 지령은 구(區)가 아니라고요! 1-111
[패러디]
hyun6871
09:48 2684 22
주인공이 악역인 원피스 패러디 추천해주세요
질문
trueroom
09:44 1825 1
[뱅드림x봇치x걸밴크]분명 MyGO인데,맴버들은 동물들이다 1-508
[패러디]
hyun6871
09:44 2500 17
"1인용 포드로 말이냐?" 2026 06 22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09:40 3932 74
20년간 조용히 살다 시스템 각성 후 세상을 놀라게 하다 << 이거 어디서 연재중인지 알 수 있을까요
질문
cjsdls12
09:38 1824 0
초성마문처럼 과위 나오는 선협 없나요?
잡담
Jinglebell12
09:35 1604 0
뭐야 아이언맨 토오사카 완결났구나
잡담
aabbp
09:26 1493 0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