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나루토] 난 마다라를 설득할 수 없어서, 나는 나만의 닌자 마을을 세우기로 했다. 1-301

2026-06-22 13:17:45
[패러디]
조회 2259 · 좋아요 26
1

aHR0cHM6Ly9raW8uYWMvYy9iSFBHVFdWWFJ1SktQWXJNNTM3NTRi

기간:30

비번:ㄱㄹ

[소개]

그해, 우치하 일족이 심연으로 떨어지기 직전,

우치하 마코토가 망설임 없이 앞으로 나섰다! "코노하 마을이 세워지면서 센쥬 일족과 우치하 일족은 서로 얽히고설켜 영향을 주고받았습니다. 그리고 머지않아 우치하 일족의 몰락은 바로 이 사실에서 비롯될 것입니다."

우치하 마다라: "닥쳐! 내가 우치하 일족의 정당한 수장이야!"

"하시라마가 나에게 거짓말을 할 리가 없잖아!"

우치하 마코토: "흥, 우치하 마다라, 넌 이 일을 후회하게 될 거야!"

....

수년 후...

우치하 마다라는 코노하를 떠났다. "마코토, 내가 틀렸어!"

"센쥬 일족에도 나쁜 사람들이 있어!"

"센쥬 토비라마는 어떻게 저렇게 사악할 수 있지!"

"난 2대 호카게가 되지 못했고, 우리 일족도 날 따르려 하지 않아!"

우치하 마코토: "닥쳐! 우치하 마다라, 넌 태어날 때부터 악했어! 왜 2대 호카게가 되지 못한 거야...?"

후기 : 그러하다.

26
댓글 12개
댓글 쓰기
13:19
전작 보고 마친듯이 웃었는데 ㅋㅋㅋ
후회할 거다 마다라! 마코토! 내가 족장이다!
13:24
전작이 그 나루토 경영인가요? 카카시로 투자사기치고 다니는거?
후회할거다 마다라 마코토 내가 족장이다
13:27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이 시기 우치하 일족이면 나뭇잎 마을이 휘말릴 진흙탕 같은 전쟁에서 한 발 벗어나서 독자 노선 걸을 능력이 되긴 할 거 같네요. 재수 없으면 바로 비 마을 꼴 나는 거지만... 그래도 우치하 일족 이후 모습 생각해보면 그게 나을 거 같아요...
13:52 (13:52)
따로 독립해버리면, 우즈마키 꼴 날거 같은데 우수한 혈계용 노예들이 잡아가기 좋게 모여있다늬~
15:01
우즈마키는 힘이 없는데 우치하는 힘만 존나셉니다.
15:23
이거 몇개월전에 누가 올려서 본적 있었는데 내 기억으로 아직 안개마을 세워지기 전이라 안개마을 쪽 혈계랑 나뭇잎에 합류하지 않은 일족닌자들 꼬드겨서 마을 세우는걸로 암
할리우드 부와 명예--화이트 써틴 작가
잡담
because777
09:23 1467 1
읽은 선협 리뷰 + 잼난 것들 추천좀..
후기
glepdytl
09:09 1794 2
리제로는 대체 무엇일까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8:26 2108 0
[요청작] 투파창궁 영혼의 보지를 통한 Pussy 1-584 완결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07:46 3914 28
사이버펑크 - 회사원들을 위한 생존 규칙
후기
ugumuon9
07:01 2921 6
이성의 신 중반부터 루즈해지네요
후기
jeong1991
06:59 2271 3
제4차 영석 금융위기 재밌었는데
잡담
ibuprofen
06:36 2240 1
옆 동네 쌀먹 요청 글은 눈치껏 달 것.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17 3837 54
아으 번역해둔거 검수하기 너무 귀찮은데 그냥 통으로 올릴까
잡담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05:26 2529 4
[복구] 나는 산속에서 땅을 딛고 신선이 된다
[복구]
金日成綜合大學
05:24 3107 20
루시우스 말포이정도면 복권된거 이해함
잡담
asfwq3qwcx
05:22 2204 6
나는 산속에서 땅을 딛고 신선이 된다 복구요청 드립니다!
복구 요청
amen3845
05:15 1919 0
사합원 시대의 숨결을 느끼다 이거
잡담
gracchus
04:54 2004 0
도쿄 신목 상당히 흥했나보네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4:28 2739 4
아니, 씨발 블리치 점프연재 복귀….?
잡담
hkrjjngndjsj1
04:27 2792 13
[수정 알림] 원래 원문 받던 사이트도 이제 못 믿겠네 ㅋㅋㅋ
잡담
rlawjrwnd
04:13 2257 0
24기가 모음집....
잡담
슈기카
03:56 2466 0
내가 배운 무공은 두전성이다 - 신조협려 팬이라면 추천
후기
13fdfaa3535
03:33 1924 1
무추 이거 재미있네요
잡담
etety
03:27 1721 0
데어라 패러디가 보고싶다
잡담
mimikuri
03:00 1853 0
단조 환생 후기 : 단조를 위한 무한 츠쿠요미
후기
eratohofu
02:30 2037 4
개인적으로 느끼는 뱅드림(마이아베) 패러디 클리셰....txt
잡담
yajwa
02:23 2037 2
[패러디3+1] 패러디는 프레셔를 발산하고 있다!
[패러디]
rlawjrwnd
02:16 4179 42
비장탄 데리고 노점상 열기 이거 왜캐 슬프냐ㅋㅋ
잡담
skdjeh1
02:11 1885 0
치트와 작가의 지능
잡담
naru00
01:43 1987 5
헥스 강화 좀 답답하긴하네
후기
naru00
01:06 2065 2
이거 요즘 번역해놓고 읽는데 확실히 좀 까다롭네
잡담
야돈
06.21 2355 4
[스타워즈x유녀전기]별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소녀의 전쟁1~102
[패러디]
elidaly
06.21 4243 23
세속 수행편람 재밌네
잡담
바야가타
06.21 2675 2
젬민이 3.0 이후 모델은 온도 1.0에 최적화되어있다는데
잡담
naxlamas
06.21 2526 -3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