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정보) 코네 오픈전 문의 했던 것의 답변입니다.(앱이나 서브관련)

2025-05-18 19:35:00
⭐공!지
조회 32927 · 좋아요 4

1. 이번에 새로 개발중이신 키오스크 커뮤니티 전용 모바일앱도 출시될지 알수 있을까요?


- 새 프로젝트 및 서비스에 대응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서비스 런칭 시점에선 제공되지 않습니다.


세부 기능을 정비하여 추후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2. 만약 출시된다면 apk 형식으로 배포가 되나요? 아니면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 올라오는 식인가요?


- 언급하신 앱 마켓들을 통해 배포될 예정입니다.



3. 사이트의 주제별 커뮤니티를 생성하는것은 어떤 구조인지 알고 싶습니다.


- 여타 커뮤니티와 유사하게 서비스 이용자가 개설 과정을 개시할 수 있으며, 이용약관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주제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만 개설을 위한 투표 등 다수의 이용자가 개설에 찬성하는 경우에 한해 실제로 개설이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4. 현재 아카라이브에 있는 대형 채널(게임채널)들은 키오스크 커뮤니티에 추가가 될 예정이 이미 되어있나요?


- 앞서 설명 드린 바와 같이 주제별 개설은 이용자에 의해서 이루어집니다.





1. 그럼 새로운 커뮤니티는 개인 채널같은 소형 주제 커뮤니티 (ex : 캐릭터 채널 )들은 개설이 불가능한건가요?



- 아닙니다. 말씀하신 소형 주제 커뮤니티 개설 또한 무리 없이 진행하실 수 있도록 개설 기준을 시기에 따라 유도리 있게 조정할 예정입니다.



투표 외에 다른 개설 방식 또한 재차 고려하고 있습니다







학생서브나 개인서브는 아직 만들지 마세요.

현재 있는 투표기능은 아카로 치면 대형채널(주요채널) 개설용 에 가깝습니다.

4
댓글 15개
댓글 쓰기
콘만 생겨도 만죸스러울텐데 ㅋㅋㅋㅋ
콘은 지원예정
홈에 나와 있어요
엇 학생 서브 이미 만들어놨는데 삭제 기능 나오면 지우는게 좋을까요?
엑..이미 개설된 건가요!
다 좋은데 너무 폭주는 하지 말아 줘요
이오치 마리
25.11.14 1284 2
일단 입성
일반
애토
25.11.14 371 0
조금씩 콘이랑 앱이랑 기능들 생기면 좋겠다
일반
후와 렌게
25.11.14 510 0
확인한 알림이 안 지워져
일반
나기나기
25.11.14 427 0
이제 자고 일어나면 상황 종료되어 있겠지..?
일반
나기사의자
25.11.14 532 0
아니 사람이 많이 들어와서 좋긴한데
일반
하누마 마코마코
25.11.14 614 0
이곳은 어디지?...
일반
무우웅
25.11.14 460 0
현재 3격 보유 학생 목록
🎸기타정보
Tendou_Aris
25.11.14 1155 0
안녕하세요
일반
철판거북
25.11.14 368 0
여긴 평화로워서 좋다
일반
이바라기 요시미
25.11.14 623 0
지금 갤챈 확인해 보니까
일반
텐도 아리스
25.11.14 722 0
여기 개선만 더 잘되면 진짜로 좋을거같은데
일반
kururin
25.11.14 533 0
미리 입국하기
일반
adun
25.11.14 390 0
제 1557번째 대피소 복귀
일반
kururin
25.11.14 330 0
아저씨들 옆집에서 궁금해서 왔는데요
일반
젠니쮸쮸레후쮸쮸
25.11.14 496 0
일단 콘이 빨리 생겨야돼
일반
후와 렌게
25.11.14 415 0
근데 여기도 에7장연이 관리자먹으면 어쩌나
일반
imaro1234
25.11.14 554 0
그래서 공앱은 언지 만드시는지...
일반
사무르메이커
25.11.14 341 0
까놓고 여기도 병신이긴한데
일반
cat8808
25.11.14 493 0
옆집에 불이 났다고 해서 구경하러갔죠
일반
나기사의자
25.11.14 449 0
앱 ...앱이 필요합니다
이오치 마리
25.11.14 1024 0
새로온 블붕이들 반갑고 아직 추가 안된 기능이랑 다른거 알려줌
일반
하누마 마코마코
25.11.14 388 3
이곳이 아카피난민 수용소인가
일반
imaro1234
25.11.14 376 0
코네는 아직 콘 없나?
일반
나기나기
25.11.14 372 0
아이고 갑자기 글 리젠이
일반
이오치 마리
25.11.14 428 1
사람들 없을때 여친 선점해둬야함...
일반
시치도 유키노
25.11.14 411 0
쉽지않네
일반
나기나기
25.11.14 409 0
반갑노 이기
일반
임리공삼
25.11.14 359 0
때가 돴나 보구나
일반
1955부거
25.11.14 380 0
예아 반갑다
일반
이바라기 요시미
25.11.14 491 0
1 1314151617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