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18탭 백업 관련

2025-12-17 19:17:57
⭐공!지
조회 17713 · 좋아요 1

따로 활동이 없는 상태에서 18글이 연속으로 달리니
영자가 서브 자체에 NSFW를 건 것 같은데


너무 18탭으로 도배되지 않도록 힘조절 조금만 해주십쇼

NSFW 설정은 18탭 글 조금 씻겨내려가면 풀겠음

1
댓글 3개
댓글 쓰기
알겠음 오늘은 더 이상 안올릴거기도 하고 나중에 애들한테 전부 백업할지 아님 떡인지들만 백업할지 물어보고 하루에 50개씩만 복구할거라
그리고 귀찮게 이런글 쓰게해서 ㅈㅅ
다 좋은데 너무 폭주는 하지 말아 줘요
이오치 마리
25.11.14 1284 2
일단 입성
일반
애토
25.11.14 371 0
조금씩 콘이랑 앱이랑 기능들 생기면 좋겠다
일반
후와 렌게
25.11.14 510 0
확인한 알림이 안 지워져
일반
나기나기
25.11.14 427 0
이제 자고 일어나면 상황 종료되어 있겠지..?
일반
나기사의자
25.11.14 532 0
아니 사람이 많이 들어와서 좋긴한데
일반
하누마 마코마코
25.11.14 614 0
이곳은 어디지?...
일반
무우웅
25.11.14 460 0
현재 3격 보유 학생 목록
🎸기타정보
Tendou_Aris
25.11.14 1155 0
안녕하세요
일반
철판거북
25.11.14 368 0
여긴 평화로워서 좋다
일반
이바라기 요시미
25.11.14 623 0
지금 갤챈 확인해 보니까
일반
텐도 아리스
25.11.14 722 0
여기 개선만 더 잘되면 진짜로 좋을거같은데
일반
kururin
25.11.14 533 0
미리 입국하기
일반
adun
25.11.14 390 0
제 1557번째 대피소 복귀
일반
kururin
25.11.14 330 0
아저씨들 옆집에서 궁금해서 왔는데요
일반
젠니쮸쮸레후쮸쮸
25.11.14 496 0
일단 콘이 빨리 생겨야돼
일반
후와 렌게
25.11.14 415 0
근데 여기도 에7장연이 관리자먹으면 어쩌나
일반
imaro1234
25.11.14 554 0
그래서 공앱은 언지 만드시는지...
일반
사무르메이커
25.11.14 341 0
까놓고 여기도 병신이긴한데
일반
cat8808
25.11.14 493 0
옆집에 불이 났다고 해서 구경하러갔죠
일반
나기사의자
25.11.14 449 0
앱 ...앱이 필요합니다
이오치 마리
25.11.14 1024 0
새로온 블붕이들 반갑고 아직 추가 안된 기능이랑 다른거 알려줌
일반
하누마 마코마코
25.11.14 388 3
이곳이 아카피난민 수용소인가
일반
imaro1234
25.11.14 376 0
코네는 아직 콘 없나?
일반
나기나기
25.11.14 372 0
아이고 갑자기 글 리젠이
일반
이오치 마리
25.11.14 428 1
사람들 없을때 여친 선점해둬야함...
일반
시치도 유키노
25.11.14 411 0
쉽지않네
일반
나기나기
25.11.14 409 0
반갑노 이기
일반
임리공삼
25.11.14 359 0
때가 돴나 보구나
일반
1955부거
25.11.14 380 0
예아 반갑다
일반
이바라기 요시미
25.11.14 491 0
1 1314151617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