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챈에서 오신 여러분들 환영합니다

2025-11-14 21:53:14
⭐공!지
조회 20642 · 좋아요 13

여긴 뭐임?

심야식당 터질 즈음 생긴 사이트로
블루 아카이브 서브 (줄여서 블섭) 또한 그 시점에 같이 생겨남

콘 ㅇㄷ / OO(기능) ㅇㄷ?

사이트를 식당 터질 시기랑 맞춰서 개발하느라 그랬는지
수많은 기능이 없는 상태에 선개통 후완공 느낌으로 사이트가 개방되었고,
아직도 콘, @ 호출, 운영탭 및 운영 관련 기능 등이 없거나 미비한 상태

콘과 같은 일부 기능은 12~1월에 들어올 가능성이 있다고 함


앞으로의 예정은?

챈쪽 상황이라던지, 유입 동향을 예의주시 하고 있고
아직 부재한 기능들이 많지만 이주하는 분위기가 되거나 유입이 많아지면
정보글 관리도 하면서 적극 관리할 방침.



규칙 반드시 확인
https://kone.gg/s/bluearchive/c26nfLbcWrIFf1P9lG35yb


호출기(@ 기능은 없으나 완장들이 주기적으로 확인)
https://kone.gg/s/bluearchive/ai3NpuPHWFUXb6LDiREjCb



1
13
댓글 5개
댓글 쓰기
25.11.14
아마 콘만 만들어지면 제대로 유입될것 같은데. 여기 서버가 그걸 감내할수 있는 수준으로 강화하는게 핵심이겠네
25.11.14
일단 기능만 더 보강되고 공략들도 옮겨지면 하나둘씩 이주할듯 ㅇㅇ
25.11.14
공지는 챈이랑 크게 다른건 없어보이네
규정은 비슷비슷해 보이네
25.12.17
방금 넘어왔음 여긴 아카라이브와 다르게 오래 갔으면 좋겠어
다 좋은데 너무 폭주는 하지 말아 줘요
이오치 마리
25.11.14 1284 2
일단 입성
일반
애토
25.11.14 371 0
조금씩 콘이랑 앱이랑 기능들 생기면 좋겠다
일반
후와 렌게
25.11.14 510 0
확인한 알림이 안 지워져
일반
나기나기
25.11.14 427 0
이제 자고 일어나면 상황 종료되어 있겠지..?
일반
나기사의자
25.11.14 532 0
아니 사람이 많이 들어와서 좋긴한데
일반
하누마 마코마코
25.11.14 614 0
이곳은 어디지?...
일반
무우웅
25.11.14 460 0
현재 3격 보유 학생 목록
🎸기타정보
Tendou_Aris
25.11.14 1155 0
안녕하세요
일반
철판거북
25.11.14 368 0
여긴 평화로워서 좋다
일반
이바라기 요시미
25.11.14 623 0
지금 갤챈 확인해 보니까
일반
텐도 아리스
25.11.14 722 0
여기 개선만 더 잘되면 진짜로 좋을거같은데
일반
kururin
25.11.14 533 0
미리 입국하기
일반
adun
25.11.14 390 0
제 1557번째 대피소 복귀
일반
kururin
25.11.14 330 0
아저씨들 옆집에서 궁금해서 왔는데요
일반
젠니쮸쮸레후쮸쮸
25.11.14 496 0
일단 콘이 빨리 생겨야돼
일반
후와 렌게
25.11.14 415 0
근데 여기도 에7장연이 관리자먹으면 어쩌나
일반
imaro1234
25.11.14 554 0
그래서 공앱은 언지 만드시는지...
일반
사무르메이커
25.11.14 341 0
까놓고 여기도 병신이긴한데
일반
cat8808
25.11.14 493 0
옆집에 불이 났다고 해서 구경하러갔죠
일반
나기사의자
25.11.14 449 0
앱 ...앱이 필요합니다
이오치 마리
25.11.14 1024 0
새로온 블붕이들 반갑고 아직 추가 안된 기능이랑 다른거 알려줌
일반
하누마 마코마코
25.11.14 388 3
이곳이 아카피난민 수용소인가
일반
imaro1234
25.11.14 376 0
코네는 아직 콘 없나?
일반
나기나기
25.11.14 372 0
아이고 갑자기 글 리젠이
일반
이오치 마리
25.11.14 428 1
사람들 없을때 여친 선점해둬야함...
일반
시치도 유키노
25.11.14 411 0
쉽지않네
일반
나기나기
25.11.14 409 0
반갑노 이기
일반
임리공삼
25.11.14 359 0
때가 돴나 보구나
일반
1955부거
25.11.14 380 0
예아 반갑다
일반
이바라기 요시미
25.11.14 491 0
1 1314151617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