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ai채팅 플랫폼을 만들어봤어요 어떤 플랫폼이냐면

2025-09-15 16:16:56
🖌️창작
조회 2093 · 좋아요 4


원하는 블아 학생들이랑 채팅을 할 수 있어요.

대충 기능은


1



자연스러운 채팅 기능, 및 커스텀 이미지.

1


소설 모드


1


api기능 지원


1


모델 설정 기능


1


포크 기능 지원


1


출석 체크 및 포인트 적립 및 소모 확인


뼈아프지만, 프로값으로 100만원따리도 깨져봤기에 부득이하게 법인설립을 하고 프로나 소넷 같은 고비용 api에 한해선 api값을 받기로 했습미다. 근데 법인설립의 이유는 다른 게 없이 그냥 결제때문에 한거고 돈벌려고 한 건 아니긴 함


기본 비용은 굉장히 싸고 널널하니 고비용 api를 유료로 쓸 사람은 쓰고 무료 api를 써도 기본은 하니까 그냥 쓸 사람은 쓰면 됩미다. 가급적이면 Gemini-2.5-flash-lite로 두고 쓰는 걸 추천함.


혹여나 사적 이득을 취하냐는 사람이 있을까봐 일단 걸어두는 거긴 하지만


1


1



내역은 좀 더 많지만, 이런 식으로 다달이 어디에 얼마나 썼는지 고지하고 관리하고 있으니 사적으로 운용한다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됨 아무튼 별다른 부담 없이 즐기고픈 분들은

https://www.shinsi.im

츄라이 츄라이

4
댓글 3개
댓글 쓰기
⣿⠿⠿⣟⣻⣷⣤⣄⠀⢀⣀⠀⠀⠀⠀⠀⠈⢻⣛⣟⣻⣛⡻⣻⡀⠀⠀⠀⠀⠀ ⣷⠶⠒⠈⠿⠀⠿⠞⠳⢿⠙⣶⠛⣾⠻⡏⢿⣋⣉⠹⠀⣿⠵⡭⣇⠀⠀⠀⠀⠀ ⢿⠐⡿⠿⣷⣇⣳⣉⡁⢸⡄⣿⡀⠥⠀⡇⢸⣧⡄⣸⡇⢹⣏⢞⢽⣦⣀⣀⠀⠀ ⠈⠳⠶⠲⣭⡌⢹⣿⣥⡿⣆⣹⣷⣾⣻⣿⣾⡟⢳⢿⡷⣟⣻⡏⢻⣵⣏⢉⣇⠀ ⠀⠀⠀⠀⠀⠻⠼⠃⠚⠞⣽⢟⢵⣺⣥⠄⠸⢿⡀⢶⡿⢉⠌⣣⠈⣬⣷⢐⡿⣦ ⠀⠀⠀⠀⠀⠀⠀⠀⠀⡜⣧⢛⡮⣲⣯⣴⡟⢺⠃⠚⣹⣦⡶⣿⣤⡿⣯⣼⣟⢾ ⠀⠀⠀⠀⠀⠀⠀⠀⡜⠙⢸⢝⡵⣣⢷⣌⣧⣬⣼⣀⣨⢷⡹⣎⢾⡕⡗⡮⡺⣗ ⠀⠀⠀⠀⠀⠀⠀⢸⢁⣨⢗⢾⡱⡯⠀⠳⣕⠷⣭⢫⣇⣤⣽⣮⣞⢾⡹⣪⡫⣿ ⠀⠀⠀⠀⠀⠀⠀⡏⣼⢣⡻⣜⢷⡿⢛⡫⣍⡓⠀⠉⣣⢂⡑⣦⡍⢻⢎⢷⡱⣻ ⠀⠀⠀⠀⠀⠀⠀⣇⠿⣕⢽⡪⡟⢠⡎⠤⠚⣱⠀⠀⣇⠂⠐⠀⡾⣸⢳⢏⣞⡝ ⠀⠀⠀⠀⠀⠀⠀⢻⡇⠈⢳⡝⠛⠐⣆⣁⠤⠊⢤⠦⡌⠑⠁⠋⠰⡯⣫⢞⢼⣇ ⠀⠀⠀⠀⠀⠀⠀⠈⠁⢀⡿⠗⠬⣔⠀⢄⢀⠀⠀⠳⣼⣀⠥⢞⣺⡳⣕⢯⡺⢟ ⠀⠀⠀⠀⠀⠀⠀⠀⠀⢼⣇⠀⠀⠈⣯⠋⠉⠉⢿⡿⣻⡺⡷⡿⡧⣿⢜⢮⣏⠀ ⠀⠀⠀⠀⠀⠀⠀⠀⠀⢹⠻⡶⡶⢾⣧⣀⣠⣠⣾⣫⢷⣝⣟⢾⢷⣻⣗⡳⣟⣷ ⠀⠀⠀⠀⠀⠀⠀⠀⠀⠈⠀⢻⣻⡳⡽⡽⡽⣷⣳⣝⢷⡵⣫⡷⣫⣷⣫⢟⡷⣽
오 좋다
엄벌기
일반
시치도 유키노
25.11.14 370 0
챈 지랄나서 전2 세이아 쓰는 치아키 택틱 2770 여기도 씀
정보❗공략
malborne
25.11.14 1087 3
미리 준비해놔야되는거야?
일반
후와 렌게
25.11.14 304 0
여기 좀 더 꾸며놔야되나
일반
하누마 마코마코
25.11.14 385 0
이주해왔음
일반
광란의기타리스트밴나츠
25.11.14 363 0
자... 때가 왔나?
일반
유우카
25.11.14 377 0
미리미리 준비해놔야겠다
일반
화낫치마리
25.11.14 329 0
ㄱㅊ 병신새끼
일반
Xia_
25.11.14 372 2
이런 좋은 곳이 있었네
일반
ahonami
25.11.14 347 0
여긴가..
일반
dkzkxjwlsi
25.11.14 385 0
그 사건 때문에 계정만듬
일반
hassandaisuki
25.11.14 376 0
지금은 불편해도 언젠간 좀 많이 개선했으면
일반
cloudfield
25.11.14 311 0
여기 진짜 와야되나
일반
세리나
25.11.14 322 0
아카 또 영자가 병크 터트려서 개판났네
일반
하누마 마코마코
25.11.14 517 0
아리스 에디션 링크
🎸기타정보
이오치 마리
25.11.09 1143 0
[AI] 블아로봇대전 파반느 편 2장 진 최종보스 <Key> - 전투 연출
날개 로봇
25.11.09 2856 0
내일은 4주년이야
일반
makian
25.11.08 513 0
여기도 반쯤 죽었네
일반
sexgkrhtlvek
25.11.06 2223 0
총력전 오늘까진가
일반
ㅇㅇ
25.11.03 506 0
맘x랑 블아 콜라보
가챠
kodari09
25.11.01 1271 0
미번, 익헨펌)이 감정은 인수분해 되지 않는다
🔞
우시오노아
25.11.01 2395 2
뭐야 코네 서버 왜 이래
일반
하누마 마코마코
25.10.31 928 0
빨리 패스 기간 왔음 좋겠다
일반
ㅇㅇ
25.10.31 1313 0
완장 자냐?
일반
小鳥遊ホシノ
25.10.28 1907 0
AI) 아침에 일어난 광견이
🔞
xepd5264
25.10.22 2445 2
픽시브에서 주운 짤
날개 로봇
25.10.21 1607 4
[AI] 세보탐 = 세리카 보지 탐구
🔞
Ghost
25.10.19 3398 0
완장 있나...?
이오치 마리
25.10.16 1500 1
핫산) 선생이 자는지 확인하는 마리
💬번역
애플망고
25.10.11 1795 6
만렙 아닌 누비들 오늘 ap 쓰면 안돼
일반
히야신스
25.10.08 1072 0
1 1415161718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