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ai채팅 플랫폼을 만들어봤어요 어떤 플랫폼이냐면

2025-09-15 16:16:56
🖌️창작
조회 2091 · 좋아요 4


원하는 블아 학생들이랑 채팅을 할 수 있어요.

대충 기능은


1



자연스러운 채팅 기능, 및 커스텀 이미지.

1


소설 모드


1


api기능 지원


1


모델 설정 기능


1


포크 기능 지원


1


출석 체크 및 포인트 적립 및 소모 확인


뼈아프지만, 프로값으로 100만원따리도 깨져봤기에 부득이하게 법인설립을 하고 프로나 소넷 같은 고비용 api에 한해선 api값을 받기로 했습미다. 근데 법인설립의 이유는 다른 게 없이 그냥 결제때문에 한거고 돈벌려고 한 건 아니긴 함


기본 비용은 굉장히 싸고 널널하니 고비용 api를 유료로 쓸 사람은 쓰고 무료 api를 써도 기본은 하니까 그냥 쓸 사람은 쓰면 됩미다. 가급적이면 Gemini-2.5-flash-lite로 두고 쓰는 걸 추천함.


혹여나 사적 이득을 취하냐는 사람이 있을까봐 일단 걸어두는 거긴 하지만


1


1



내역은 좀 더 많지만, 이런 식으로 다달이 어디에 얼마나 썼는지 고지하고 관리하고 있으니 사적으로 운용한다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됨 아무튼 별다른 부담 없이 즐기고픈 분들은

https://www.shinsi.im

츄라이 츄라이

4
댓글 3개
댓글 쓰기
⣿⠿⠿⣟⣻⣷⣤⣄⠀⢀⣀⠀⠀⠀⠀⠀⠈⢻⣛⣟⣻⣛⡻⣻⡀⠀⠀⠀⠀⠀ ⣷⠶⠒⠈⠿⠀⠿⠞⠳⢿⠙⣶⠛⣾⠻⡏⢿⣋⣉⠹⠀⣿⠵⡭⣇⠀⠀⠀⠀⠀ ⢿⠐⡿⠿⣷⣇⣳⣉⡁⢸⡄⣿⡀⠥⠀⡇⢸⣧⡄⣸⡇⢹⣏⢞⢽⣦⣀⣀⠀⠀ ⠈⠳⠶⠲⣭⡌⢹⣿⣥⡿⣆⣹⣷⣾⣻⣿⣾⡟⢳⢿⡷⣟⣻⡏⢻⣵⣏⢉⣇⠀ ⠀⠀⠀⠀⠀⠻⠼⠃⠚⠞⣽⢟⢵⣺⣥⠄⠸⢿⡀⢶⡿⢉⠌⣣⠈⣬⣷⢐⡿⣦ ⠀⠀⠀⠀⠀⠀⠀⠀⠀⡜⣧⢛⡮⣲⣯⣴⡟⢺⠃⠚⣹⣦⡶⣿⣤⡿⣯⣼⣟⢾ ⠀⠀⠀⠀⠀⠀⠀⠀⡜⠙⢸⢝⡵⣣⢷⣌⣧⣬⣼⣀⣨⢷⡹⣎⢾⡕⡗⡮⡺⣗ ⠀⠀⠀⠀⠀⠀⠀⢸⢁⣨⢗⢾⡱⡯⠀⠳⣕⠷⣭⢫⣇⣤⣽⣮⣞⢾⡹⣪⡫⣿ ⠀⠀⠀⠀⠀⠀⠀⡏⣼⢣⡻⣜⢷⡿⢛⡫⣍⡓⠀⠉⣣⢂⡑⣦⡍⢻⢎⢷⡱⣻ ⠀⠀⠀⠀⠀⠀⠀⣇⠿⣕⢽⡪⡟⢠⡎⠤⠚⣱⠀⠀⣇⠂⠐⠀⡾⣸⢳⢏⣞⡝ ⠀⠀⠀⠀⠀⠀⠀⢻⡇⠈⢳⡝⠛⠐⣆⣁⠤⠊⢤⠦⡌⠑⠁⠋⠰⡯⣫⢞⢼⣇ ⠀⠀⠀⠀⠀⠀⠀⠈⠁⢀⡿⠗⠬⣔⠀⢄⢀⠀⠀⠳⣼⣀⠥⢞⣺⡳⣕⢯⡺⢟ ⠀⠀⠀⠀⠀⠀⠀⠀⠀⢼⣇⠀⠀⠈⣯⠋⠉⠉⢿⡿⣻⡺⡷⡿⡧⣿⢜⢮⣏⠀ ⠀⠀⠀⠀⠀⠀⠀⠀⠀⢹⠻⡶⡶⢾⣧⣀⣠⣠⣾⣫⢷⣝⣟⢾⢷⣻⣗⡳⣟⣷ ⠀⠀⠀⠀⠀⠀⠀⠀⠀⠈⠀⢻⣻⡳⡽⡽⡽⣷⣳⣝⢷⡵⣫⡷⣫⣷⣫⢟⡷⣽
오 좋다
앱은 언제 나올까요
일반
이오치 마리
25.10.08 892 0
픽시브에서 주운 후우카 짤
날개 로봇
25.10.05 1945 5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diceking
25.10.05 1380 2
웅히히!
일반
봉긋선밥버거
25.10.05 800 2
호시노 왤케 귀여워..
일반
maidass
25.10.05 881 0
않이????????????
일반
makian
25.10.04 852 0
오랜만에 왔는데 아직 콘이 없네
일반
오니카타 카요코
25.09.29 812 1
일하는 사람 옆에서 도넛 먹는 미친 후부키
일반
날개 로봇
25.09.28 1693 -1
나락 (노모)
🔞번역
이오치 마리
25.09.28 3426 7
이번 중섭 호시노 지리는거같음
小鳥遊ホシノ
25.09.26 2348 2
엘리그마는 쓰면 안되지만 경험치 보고서는 좀 막 써도돼?
질❓문
adeir
25.09.25 1406 0
맘스 아크릴 첫가챠
일반
makian
25.09.25 958 1
메일 인증 안해도 되서 짱 좋긴한데
일반
modoc
25.09.23 1229 0
내일 다들 비틱해
일반
GOM
25.09.21 749 0
LG 그램 리오 에디션 얼마 할려나
질❓문
Ghost
25.09.20 1920 0
극악무도한 애정충
일반
날개 로봇
25.09.19 1130 0
다들 가입만 해놓은거구나
일반
25.09.19 1253 0
여기가 유명해졌으면 좋겠다
🔞
마아아앙
25.09.18 4297 9
비숍 번역 참고용
💬번역
Ghost
25.09.17 1796 0
내가 왔다
일반
k2zw77
25.09.17 773 0
챈펌) 경건한 시스터는 본능을 이길 수 없다.
🔞번역
애플망고
25.09.16 1876 3
리오 짤
코사카 와카모
25.09.16 1885 2
ai채팅 플랫폼을 만들어봤어요 어떤 플랫폼이냐면
🖌️창작
Mako
25.09.15 2091 4
지금부터 이 서브는
일반
Mako
25.09.15 851 0
조용하네요...
이오치 마리
25.09.15 1552 0
깡통대가리련아라는 나쁜말은 ㄴㄴ
10rafina
25.09.15 1473 0
키사키 바디페인팅
마아아앙
25.09.13 1324 0
드오리 뽑고 싶은데
일반
10rafina
25.09.10 812 0
내일 3개 돌리고 청휘석 50개 먹자
일반
GOM
25.09.08 932 0
솔직히 여쯤되면 1200돌주는게 정배자나
일반
makian
25.09.06 1238 0
1 1516171819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