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ai채팅 플랫폼을 만들어봤어요 어떤 플랫폼이냐면

2025-09-15 16:16:56
🖌️창작
조회 2093 · 좋아요 4


원하는 블아 학생들이랑 채팅을 할 수 있어요.

대충 기능은


1



자연스러운 채팅 기능, 및 커스텀 이미지.

1


소설 모드


1


api기능 지원


1


모델 설정 기능


1


포크 기능 지원


1


출석 체크 및 포인트 적립 및 소모 확인


뼈아프지만, 프로값으로 100만원따리도 깨져봤기에 부득이하게 법인설립을 하고 프로나 소넷 같은 고비용 api에 한해선 api값을 받기로 했습미다. 근데 법인설립의 이유는 다른 게 없이 그냥 결제때문에 한거고 돈벌려고 한 건 아니긴 함


기본 비용은 굉장히 싸고 널널하니 고비용 api를 유료로 쓸 사람은 쓰고 무료 api를 써도 기본은 하니까 그냥 쓸 사람은 쓰면 됩미다. 가급적이면 Gemini-2.5-flash-lite로 두고 쓰는 걸 추천함.


혹여나 사적 이득을 취하냐는 사람이 있을까봐 일단 걸어두는 거긴 하지만


1


1



내역은 좀 더 많지만, 이런 식으로 다달이 어디에 얼마나 썼는지 고지하고 관리하고 있으니 사적으로 운용한다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됨 아무튼 별다른 부담 없이 즐기고픈 분들은

https://www.shinsi.im

츄라이 츄라이

4
댓글 3개
댓글 쓰기
⣿⠿⠿⣟⣻⣷⣤⣄⠀⢀⣀⠀⠀⠀⠀⠀⠈⢻⣛⣟⣻⣛⡻⣻⡀⠀⠀⠀⠀⠀ ⣷⠶⠒⠈⠿⠀⠿⠞⠳⢿⠙⣶⠛⣾⠻⡏⢿⣋⣉⠹⠀⣿⠵⡭⣇⠀⠀⠀⠀⠀ ⢿⠐⡿⠿⣷⣇⣳⣉⡁⢸⡄⣿⡀⠥⠀⡇⢸⣧⡄⣸⡇⢹⣏⢞⢽⣦⣀⣀⠀⠀ ⠈⠳⠶⠲⣭⡌⢹⣿⣥⡿⣆⣹⣷⣾⣻⣿⣾⡟⢳⢿⡷⣟⣻⡏⢻⣵⣏⢉⣇⠀ ⠀⠀⠀⠀⠀⠻⠼⠃⠚⠞⣽⢟⢵⣺⣥⠄⠸⢿⡀⢶⡿⢉⠌⣣⠈⣬⣷⢐⡿⣦ ⠀⠀⠀⠀⠀⠀⠀⠀⠀⡜⣧⢛⡮⣲⣯⣴⡟⢺⠃⠚⣹⣦⡶⣿⣤⡿⣯⣼⣟⢾ ⠀⠀⠀⠀⠀⠀⠀⠀⡜⠙⢸⢝⡵⣣⢷⣌⣧⣬⣼⣀⣨⢷⡹⣎⢾⡕⡗⡮⡺⣗ ⠀⠀⠀⠀⠀⠀⠀⢸⢁⣨⢗⢾⡱⡯⠀⠳⣕⠷⣭⢫⣇⣤⣽⣮⣞⢾⡹⣪⡫⣿ ⠀⠀⠀⠀⠀⠀⠀⡏⣼⢣⡻⣜⢷⡿⢛⡫⣍⡓⠀⠉⣣⢂⡑⣦⡍⢻⢎⢷⡱⣻ ⠀⠀⠀⠀⠀⠀⠀⣇⠿⣕⢽⡪⡟⢠⡎⠤⠚⣱⠀⠀⣇⠂⠐⠀⡾⣸⢳⢏⣞⡝ ⠀⠀⠀⠀⠀⠀⠀⢻⡇⠈⢳⡝⠛⠐⣆⣁⠤⠊⢤⠦⡌⠑⠁⠋⠰⡯⣫⢞⢼⣇ ⠀⠀⠀⠀⠀⠀⠀⠈⠁⢀⡿⠗⠬⣔⠀⢄⢀⠀⠀⠳⣼⣀⠥⢞⣺⡳⣕⢯⡺⢟ ⠀⠀⠀⠀⠀⠀⠀⠀⠀⢼⣇⠀⠀⠈⣯⠋⠉⠉⢿⡿⣻⡺⡷⡿⡧⣿⢜⢮⣏⠀ ⠀⠀⠀⠀⠀⠀⠀⠀⠀⢹⠻⡶⡶⢾⣧⣀⣠⣠⣾⣫⢷⣝⣟⢾⢷⣻⣗⡳⣟⣷ ⠀⠀⠀⠀⠀⠀⠀⠀⠀⠈⠀⢻⣻⡳⡽⡽⡽⣷⣳⣝⢷⡵⣫⡷⣫⣷⣫⢟⡷⣽
오 좋다
다 좋은데 너무 폭주는 하지 말아 줘요
이오치 마리
25.11.14 1292 2
일단 입성
일반
애토
25.11.14 373 0
조금씩 콘이랑 앱이랑 기능들 생기면 좋겠다
일반
후와 렌게
25.11.14 511 0
확인한 알림이 안 지워져
일반
나기나기
25.11.14 432 0
이제 자고 일어나면 상황 종료되어 있겠지..?
일반
나기사의자
25.11.14 533 0
아니 사람이 많이 들어와서 좋긴한데
일반
하누마 마코마코
25.11.14 619 0
이곳은 어디지?...
일반
무우웅
25.11.14 460 0
현재 3격 보유 학생 목록
🎸기타정보
Tendou_Aris
25.11.14 1160 0
안녕하세요
일반
철판거북
25.11.14 369 0
여긴 평화로워서 좋다
일반
이바라기 요시미
25.11.14 623 0
지금 갤챈 확인해 보니까
일반
텐도 아리스
25.11.14 723 0
여기 개선만 더 잘되면 진짜로 좋을거같은데
일반
kururin
25.11.14 533 0
미리 입국하기
일반
adun
25.11.14 395 0
제 1557번째 대피소 복귀
일반
kururin
25.11.14 332 0
아저씨들 옆집에서 궁금해서 왔는데요
일반
젠니쮸쮸레후쮸쮸
25.11.14 496 0
일단 콘이 빨리 생겨야돼
일반
후와 렌게
25.11.14 418 0
근데 여기도 에7장연이 관리자먹으면 어쩌나
일반
imaro1234
25.11.14 554 0
그래서 공앱은 언지 만드시는지...
일반
사무르메이커
25.11.14 342 0
까놓고 여기도 병신이긴한데
일반
cat8808
25.11.14 493 0
옆집에 불이 났다고 해서 구경하러갔죠
일반
나기사의자
25.11.14 450 0
앱 ...앱이 필요합니다
이오치 마리
25.11.14 1031 0
새로온 블붕이들 반갑고 아직 추가 안된 기능이랑 다른거 알려줌
일반
하누마 마코마코
25.11.14 395 3
이곳이 아카피난민 수용소인가
일반
imaro1234
25.11.14 383 0
코네는 아직 콘 없나?
일반
나기나기
25.11.14 373 0
아이고 갑자기 글 리젠이
일반
이오치 마리
25.11.14 430 1
사람들 없을때 여친 선점해둬야함...
일반
시치도 유키노
25.11.14 417 0
쉽지않네
일반
나기나기
25.11.14 413 0
반갑노 이기
일반
임리공삼
25.11.14 361 0
때가 돴나 보구나
일반
1955부거
25.11.14 380 0
예아 반갑다
일반
이바라기 요시미
25.11.14 493 0
1 1314151617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