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챈에서 오신 여러분들 환영합니다

2025-11-14 21:53:14
⭐공!지
조회 20650 · 좋아요 13

여긴 뭐임?

심야식당 터질 즈음 생긴 사이트로
블루 아카이브 서브 (줄여서 블섭) 또한 그 시점에 같이 생겨남

콘 ㅇㄷ / OO(기능) ㅇㄷ?

사이트를 식당 터질 시기랑 맞춰서 개발하느라 그랬는지
수많은 기능이 없는 상태에 선개통 후완공 느낌으로 사이트가 개방되었고,
아직도 콘, @ 호출, 운영탭 및 운영 관련 기능 등이 없거나 미비한 상태

콘과 같은 일부 기능은 12~1월에 들어올 가능성이 있다고 함


앞으로의 예정은?

챈쪽 상황이라던지, 유입 동향을 예의주시 하고 있고
아직 부재한 기능들이 많지만 이주하는 분위기가 되거나 유입이 많아지면
정보글 관리도 하면서 적극 관리할 방침.



규칙 반드시 확인
https://kone.gg/s/bluearchive/c26nfLbcWrIFf1P9lG35yb


호출기(@ 기능은 없으나 완장들이 주기적으로 확인)
https://kone.gg/s/bluearchive/ai3NpuPHWFUXb6LDiREjCb



1
13
댓글 5개
댓글 쓰기
25.11.14
아마 콘만 만들어지면 제대로 유입될것 같은데. 여기 서버가 그걸 감내할수 있는 수준으로 강화하는게 핵심이겠네
25.11.14
일단 기능만 더 보강되고 공략들도 옮겨지면 하나둘씩 이주할듯 ㅇㅇ
25.11.14
공지는 챈이랑 크게 다른건 없어보이네
규정은 비슷비슷해 보이네
25.12.17
방금 넘어왔음 여긴 아카라이브와 다르게 오래 갔으면 좋겠어
앱은 언제 나올까요
일반
이오치 마리
25.10.08 893 0
픽시브에서 주운 후우카 짤
날개 로봇
25.10.05 1945 5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diceking
25.10.05 1380 2
웅히히!
일반
봉긋선밥버거
25.10.05 800 2
호시노 왤케 귀여워..
일반
maidass
25.10.05 881 0
않이????????????
일반
makian
25.10.04 852 0
오랜만에 왔는데 아직 콘이 없네
일반
오니카타 카요코
25.09.29 812 1
일하는 사람 옆에서 도넛 먹는 미친 후부키
일반
날개 로봇
25.09.28 1693 -1
나락 (노모)
🔞번역
이오치 마리
25.09.28 3427 7
이번 중섭 호시노 지리는거같음
小鳥遊ホシノ
25.09.26 2348 2
엘리그마는 쓰면 안되지만 경험치 보고서는 좀 막 써도돼?
질❓문
adeir
25.09.25 1406 0
맘스 아크릴 첫가챠
일반
makian
25.09.25 958 1
메일 인증 안해도 되서 짱 좋긴한데
일반
modoc
25.09.23 1230 0
내일 다들 비틱해
일반
GOM
25.09.21 749 0
LG 그램 리오 에디션 얼마 할려나
질❓문
Ghost
25.09.20 1920 0
극악무도한 애정충
일반
날개 로봇
25.09.19 1134 0
다들 가입만 해놓은거구나
일반
25.09.19 1254 0
여기가 유명해졌으면 좋겠다
🔞
마아아앙
25.09.18 4297 9
비숍 번역 참고용
💬번역
Ghost
25.09.17 1796 0
내가 왔다
일반
k2zw77
25.09.17 774 0
챈펌) 경건한 시스터는 본능을 이길 수 없다.
🔞번역
애플망고
25.09.16 1877 3
리오 짤
코사카 와카모
25.09.16 1886 2
ai채팅 플랫폼을 만들어봤어요 어떤 플랫폼이냐면
🖌️창작
Mako
25.09.15 2092 4
지금부터 이 서브는
일반
Mako
25.09.15 852 0
조용하네요...
이오치 마리
25.09.15 1553 0
깡통대가리련아라는 나쁜말은 ㄴㄴ
10rafina
25.09.15 1473 0
키사키 바디페인팅
마아아앙
25.09.13 1325 0
드오리 뽑고 싶은데
일반
10rafina
25.09.10 812 0
내일 3개 돌리고 청휘석 50개 먹자
일반
GOM
25.09.08 933 0
솔직히 여쯤되면 1200돌주는게 정배자나
일반
makian
25.09.06 1239 0
1 1516171819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