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스타워즈 유녀전기 꽤 재밌음

2026-06-17 07:26:58
후기
조회 4462 · 좋아요 0

별 기대 안하고 휙휙 넘기다가 암거나 클릭한건데 쭉쭉 읽히네

유녀전기 타냐가 스타워즈로 간건데 사실 타냐 능력치 좋긴해도 여기는 괴물들이 그만큼 많아서 먼치킨짓 못하고

아빠가 두쿠임… 스타워즈 세계관 영화만 대충 봐서 잘 모르는데 이 팬픽에서 잘 설명해줘서 이해가 쉬웠음

제다이 기사단, 공화국이 마냥 착한놈들이 아니라는거? 그리고 아빠 두쿠 캐릭터 매력적인듯 나무위키 찾아보니까

스타워즈 요다<- 평화 파시스트임? ㅋㅋ

0
댓글 10개
댓글 쓰기
06.17
두쿠 문제를 거칠게 해결한 후폭풍이 이후 아나킨이 다스베이더 될 때까지 해결이 안되는 사건으로 나오죠...
06.17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쳐봐도 안 보이는디
06.17
여기서 받은거에요 스타워즈만 검색해도 나올듯?
06.17
나도 이거 재밌게 봤는데 확실히 감성이 영미권 쪽 소설인 것 같던데... 수치나 규모같은 디테일에 집착하는 그게 마음에 들긴 했음
전개가 답답한걸로 봐서 저도 영미감성이라고 느낌
근데 양이 적음
06.17
기대중인데 화수가 적어서 참는중
두쿠백작 능력에 비해 너무 허무하게 가버리셧지......3d클론워즈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나오면서 제다이 평의회도 좀 어처구니 없는 꼰대짓을 저지르곤 한다는게 나와버려서 이미지 망쳐버림
다시올려주세오
스포) 이세계 호텔 하차 후기
후기
ftjjj
05.20 2358 0
차이나타운 가보면 정말 중국 사람들 용 좋아하는거 알 수 있음.
잡담
얀데레좋은듯
05.20 2703 6
스피드 쌀먹 공유 모음 20260520
[일반]
tassdar
05.20 8130 188
나루토 영왕달성 재밌는데 ㄹㅇ 뜬금없이 혐한
잡담
locos-abcd
05.20 1439 4
다운 받을 때 개추 한번만…
잡담
야돈
05.20 3197 324
[영쉘든] 조지로 다시 환생하다 1-139
[패러디]
야돈
05.20 2472 63
[모던 패밀리] 모던 패밀리 x 할리우드 1-56
[패러디]
야돈
05.20 2248 45
[모던 패밀리] New Life 1-280
[패러디]
야돈
05.20 2813 64
[죠죠] JOJO,하지만 스탠드 스타 화이트스펌 1-142
[패러디]
야돈
05.20 2488 55
[죠죠] 조금 다른 키라 요시카게 1-308
[패러디]
야돈
05.20 2784 62
소설보다 궁금한게 있는데
잡담
mcnong
05.20 2706 0
제미나이 3.1>3.5 변경 요약
잡담
시라카미 후부키
05.20 1492 5
곰교단의 아스타테스주인공 언제까지 둔기쓰나요 ?
잡담
gracchus12
05.20 950 0
대적섴문 보신 분 있으신가요
잡담
arjioooo
05.20 2429 0
버전 지나갈수록 자꾸 소요 시간 늘어나네
잡담
야돈
05.20 1162 4
Gemini 3.5 Flash Vs Gemini 2.5 Pro
잡담
ghldnjsrkdlq-0000
05.20 1611 4
콜로모에서 쓸수있는 AI모델 버전들이 뭐가 있나요?
질문
tjgidskan
05.20 2048 0
flash 3.5 생겨서 그런가 api 녹아내리네
잡담
rlawjrwnd
05.20 1206 0
스토리 달달 외우는 게 왜 이렇게 꼴보기 싫지
잡담
eratohofu
05.20 1377 4
아스타르테스는 너무 늘린다고 해야하나
잡담
ddt1412
05.20 1160 0
현실 프로그래밍 협회 ~130 후기
후기
riria59
05.20 2108 7
선협물 제목 물어볼려구요
질문
dytc9934025
05.20 1759 0
형들 이거 안읽어보면 안된다 싶은 소설 있음?
질문
wsnp
05.20 2129 0
중국은 정식연재해도
잡담
sankhara
05.20 879 1
나히아 패러디 땡기는데 재밌는거 없나
잡담
basileus31
05.20 1023 0
잼삼플로 번역하고 있었는데 잼삼오 뭐임?
잡담
greener-straper
05.20 755 0
데릴사위부터 시작하는.... 올만에 끝까지 본 작품이네요.
잡담
개꿀페페
05.20 1372 1
[헌헌] 헌터x헌터 세계에서 전설적인 넨 사용자가 되어 보세요
후기
srkone
05.20 2795 3
노벨피아 야설은 날이 갈수록 쇼츠화 되던데
잡담
oko1220
05.20 1820 1
3.5 플래시 장단점
잡담
cjsdls12
05.20 1024 1
1 5960616263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