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스팀클라 하루동안 써본 후기

2025-07-04 16:27:25
일반
조회 2733 · 좋아요 -1

그래픽 좋음


백그라운드로 넘길 시 사운드 재생 끌 수 있음


총력전,제결전 스킬 단축키의 정상화


비율 설정에서 간편하게 바꿔서 폴드나 테블릿처럼 메모리얼 크게 볼 수 있음


제조 할 때도 앱플레이어 쓰면 오토마우스 써도 속도에 최대치가 걸려있는 느낌이었는데 pc클라 쓰면 오토마우스 딸깍에 바로 재료 꽉 채워짐


앱플레이어는 좌클을 해도 우클을 해도 그냥 일반 터치랑 같은 판정이라 번갈아가면서 누르고 그랬는데

Pc클라는 뭔가 판정이 다른가봄 우클릭으로 터치가 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음

기본적으로 우클릭으로도 터치가 되게는 해둔 것 같긴 한데 뭔가 좀 애매모호함

우클릭으로 누르면 터치 이펙트도 안나옴


일단 첫날 느낀것들은 이정도

쓰다보면 단축키같은것도 손에 익으면서 일퀘같은것도 더 빨리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음

-1
댓글 4개
댓글 쓰기
25.07.05
화면 커져서 눈은 편하더라
그런가
솔직히 키세팅 맘대로 못하는게 개좆임
키세팅좀 바꾸게 해주지 쩝
수영복 노노미
zanban
25.08.18 2202 1
드럼만 오면 바로ㄱ
일반
tmddnjs
25.08.17 2280 0
블루아카라이브! (끝)
👘일섭
이오치 마리
25.08.17 44768 1
서버 상태가 ....
일반
이오치 마리
25.08.17 23610 0
레어닉 먹었따
일반
코네
25.08.17 1484 1
내가 돌아왔다
일반
아로아로
25.08.16 1130 0
우으 노노미가 서브를 점령했어
일반
10rafina
25.08.16 1312 0
뭔가 많이 바꼈네
일반
GOM
25.08.15 1568 2
황금 비키니 노노미
zanban
25.08.15 2175 1
마리
🔞
이오치 마리
25.08.15 3404 3
아인
🔞
마아아앙
25.08.14 2619 1
수영복 노노미
zanban
25.08.14 1676 2
노노미
zanban
25.08.13 1804 2
수영복 노노미
zanban
25.08.11 1978 2
수영복 하스미
zanban
25.08.10 2787 0
블아 다시 할까
일반
skql0
25.08.09 1806 0
수영복 노노미
zanban
25.08.09 2349 1
더워하는 아저씨
zanban
25.08.08 2056 0
호시노와 아이스크림
小鳥遊ホシノ
25.08.07 2183 1
첫 촉수짤은 내가 먹겠다
🔞
마아아앙
25.08.07 4947 7
이부키의 덜자란 얇은 보지털이 보고 싶구나
일반
Sub_luna
25.08.05 1681 2
요즘 유우카도시락만 먹고잇다..
일반
한비
25.08.04 1368 1
[AI] 이번에 개량한 블아 작화 프롬프트로 뽑은 짤
날개 로봇
25.08.04 2820 3
🔞
bombergirl
25.07.31 3475 1
대결전 오와리
일반
makian
25.07.29 1622 0
소리지를뻔했어
일반
존나멋진_메가프테라
25.07.29 1612 0
필요한사람 선착순 1명
일반
glaaos12
25.07.28 2084 2
경찰 코스프레 네루
pudding9999
25.07.26 3084 5
이거 보니까 재미있는게 떠오르네
일반
Plate99o
25.07.26 1882 0
미카! 미카! 미카!
일반
봉긋선밥버거
25.07.24 2068 0
1 1718192021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