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스팀클라 하루동안 써본 후기

2025-07-04 16:27:25
일반
조회 2729 · 좋아요 -1

그래픽 좋음


백그라운드로 넘길 시 사운드 재생 끌 수 있음


총력전,제결전 스킬 단축키의 정상화


비율 설정에서 간편하게 바꿔서 폴드나 테블릿처럼 메모리얼 크게 볼 수 있음


제조 할 때도 앱플레이어 쓰면 오토마우스 써도 속도에 최대치가 걸려있는 느낌이었는데 pc클라 쓰면 오토마우스 딸깍에 바로 재료 꽉 채워짐


앱플레이어는 좌클을 해도 우클을 해도 그냥 일반 터치랑 같은 판정이라 번갈아가면서 누르고 그랬는데

Pc클라는 뭔가 판정이 다른가봄 우클릭으로 터치가 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음

기본적으로 우클릭으로도 터치가 되게는 해둔 것 같긴 한데 뭔가 좀 애매모호함

우클릭으로 누르면 터치 이펙트도 안나옴


일단 첫날 느낀것들은 이정도

쓰다보면 단축키같은것도 손에 익으면서 일퀘같은것도 더 빨리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음

-1
댓글 4개
댓글 쓰기
25.07.05
화면 커져서 눈은 편하더라
그런가
솔직히 키세팅 맘대로 못하는게 개좆임
키세팅좀 바꾸게 해주지 쩝
스팀클라 하루동안 써본 후기
일반
이마시노 미사키
25.07.04 2729 -1
스팀클라 미쳣네요 ㅋㅋㅋㅋㅋㅋ
일반
한비
25.07.04 2671 0
이번엔 통언뜬 좀 많이떠주길
일반
makian
25.07.04 2125 0
최대 160연이나 쌓아뒀다
일반
makian
25.07.04 1866 0
스킬 123456으로 쓸 수 있는건 편하겠네
일반
이마시노 미사키
25.07.04 1867 0
크아악 나만 스팀블아 못깔아
일반
존나멋진_메가프테라
25.07.04 2049 1
스팀블아 뭔가.. 뭔가네
일반
이마시노 미사키
25.07.04 2168 -2
스팀 블아 까는중
일반
이마시노 미사키
25.07.04 2145 0
스팀 블아 너무 편함
일반
날개 로봇
25.07.04 1989 0
스팀 클라 내일 출시면 미리 찜한 유저들은 사전 다운로드 열어주지
일반
날개 로봇
25.07.03 1903 0
아니 시발 키키야 왜 저딴곳에서 나오는거니...
일반
존나멋진_메가프테라
25.07.03 2426 0
스팀 클라 내일 출시한다네
일반
히무로 세나
25.07.03 2406 0
할거없네
일반
makian
25.07.02 2172 0
채찍이 가장 잘 어울리는 학생이 누굴까
일반
존나멋진_메가프테라
25.07.02 2111 0
식질) 선생님!! 그 말씀, 역시 그런 의미인 거죠?
💬번역
애플망고
25.07.01 3634 8
후 3919네..
일반
타치바나 히카리
25.07.01 2790 0
물맞는 히후미
🔞
기분좋다
25.06.30 4754 0
AP 고수 ㅁㅌㅊ
일반
코사카와카모의침묵과축연
25.06.30 2585 0
(NTR)우미카는 분명 경험 많음
🔞
aslkaslk
25.06.30 5783 1
블루 아카이브<< 뭐라 줄여야됨?
일반
小鳥遊ホシノ
25.06.29 2552 0
드디어! 관리기능 정 상 화가 되었습니다!
일반
이오치 마리
25.06.29 2354 1
탭 순서 버그는 아직도 안 고쳐졌네요
이오치 마리
25.06.29 2583 0
이 이벤트 원래 이런 거죠?
일반
랄세이
25.06.29 2351 0
제발 블붕이면 아리스 애호합시다
일반
10rafina
25.06.29 2214 0
찾았다 내 보물
일반
루야네
25.06.29 2282 1
갤펌/번역)[피폐?] 만약 OO가 선생님에게 엄청 의존하게 된다면? (백업)
📖소설
애플망고
25.06.29 3744 2
이거 코네 나만 자꾸 로그인 풀리나?
일반
小鳥遊ホシノ
25.06.29 2843 0
❗❗❗ 첫 념글의 자리에 나를 올려줄 수 있겠나 ❗❗❗
일반
이마시노 미사키
25.06.29 4634 22
블루아카이브 재밌네요
일반
리우영
25.06.29 2591 0
폐관수련 성과가 안 나오네
일반
존나멋진_메가프테라
25.06.29 2438 0
1 1920212223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