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콘없어서 AA쓰니까 옛날느낌나서 재밌긴 하네ㅋㅋㅋ

2025-05-20 16:11:06
일반
조회 4072 · 좋아요 0

근데 콘이 더 편하긴 해






.  /\

 く   ゝ

|   |

ヽ( ´・ω・)ノ 꼬추인줄 알앗어? 오징어지롱

ノノ从从


0
댓글 4개
댓글 쓰기
오징어덮밥 먹고 싶다
25.05.20
⊂_ヽ   \\ Λ_Λ    \( ˇωˇ)     > ⌒ヽ    /   へ\    /  / \\    レ ノ   ヽ_つ   / /   / /|  ( (ヽ  | |、\  | 丿 \ ⌒)  | |  ) / `ノ )  Lノ (_/
타세요
25.05.20
.  ∧_∧ /( ˘ω˘ ) \--●--●--) ヽ   ) , ( / (~~▼~~)   > ) 丿  (_/ヽ)
분탕칠거니까 미리 갱차 Plz
일반
하무코
25.08.14 2742 1
근데 여기 만들어놓은지 꽤 된 거 같은데
일반
ㅇㅇ
25.08.14 2207 1
아케치 고로 서브입니다
일반
BAD
25.08.14 3286 3
분탕 드간다!!!!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8.14 3247 3
방갑다!
일반
고기반찬
25.08.14 3190 2
중섭) 4.2.1 버전 피드백
오피셜
메로페
25.07.24 3109 2
이게 다 완장이 부덕한 탓이다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7.12 3744 2
그립읍니다 킹 프로스트님
일반
메로페
25.07.10 3226 0
에휴 콘도 없는 망커뮤
일반
엘돌이
25.06.29 4649 0
완장없냐? 비틱달린다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6.19 3497 2
완다 디폴트 네임
일반
메로페
25.06.17 4302 1
검열을 피하는 몸부림
일반
엘돌이
25.06.17 4418 1
뭐? 아카 이미지가 열화된다고?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6.16 3702 0
버~터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6.16 3488 0
Persona 5: The Phantom X - OST Vol 2 백업
OST
나는사자
25.06.14 4703 2
Persona 5: The Phantom X - OST Vol 1 백업
OST
나는사자
25.06.14 4171 2
쵼장님!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6.13 3441 1
도모, 빠다데스
일반
엘돌이
25.06.11 3634 1
대피소는 이게 맞긴해ㅋㅋㅋㅋ
일반
ㅇㅇ
25.06.08 3748 0
오늘도 죽어버린 대피소
🔞19+
하무코
25.06.05 4779 0
완장 없냐?
일반
하무코
25.06.04 3415 3
'코가 긴 사람' 노래
번역
메로페
25.06.03 3979 3
Pesona 5 The Phantom X_vol0 백업
OST
나는사자
25.06.02 4001 2
2일이나 글 안올라오는 망섭이네...
일반
하무코
25.06.02 2932 0
딸딸로스 8회차 클리어함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31 3257 0
어라? 여기가 어디지?
일반
0mon00
25.05.31 4038 0
프로필 사진 안바뀌네
일반
Determined
25.05.31 3463 0
잠시 쉬었다 가시오
일반
서부의볼잡이
25.05.31 3265 0
오래 터질 삘이네
일반
Determined
25.05.31 3377 0
서버 상태가 왜 점점 더 나빠지냐
일반
메로페
25.05.31 435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