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콘없어서 AA쓰니까 옛날느낌나서 재밌긴 하네ㅋㅋㅋ

2025-05-20 16:11:06
일반
조회 4072 · 좋아요 0

근데 콘이 더 편하긴 해






.  /\

 く   ゝ

|   |

ヽ( ´・ω・)ノ 꼬추인줄 알앗어? 오징어지롱

ノノ从从


0
댓글 4개
댓글 쓰기
오징어덮밥 먹고 싶다
25.05.20
⊂_ヽ   \\ Λ_Λ    \( ˇωˇ)     > ⌒ヽ    /   へ\    /  / \\    レ ノ   ヽ_つ   / /   / /|  ( (ヽ  | |、\  | 丿 \ ⌒)  | |  ) / `ノ )  Lノ (_/
타세요
25.05.20
.  ∧_∧ /( ˘ω˘ ) \--●--●--) ヽ   ) , ( / (~~▼~~)   > ) 丿  (_/ヽ)
응기잇
일반
엘돌이
25.05.20 3655 0
안녕하새오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20 3828 0
어우 드디어 왔다
일반
가후
25.05.19 3793 0
이유는 몰라도 여기 있는 너 들어와봐
일반
메로페
25.05.19 2950 0
P5X챈 대피소 입니다
서브 공지
서부의볼잡이
25.05.18 25905 0
발기콘이 그립구나,,
일반
엘돌이
25.05.18 4117 0
근데 왜 대문에 kone가 아니고 cone임?
일반
하루나좋아
25.05.18 3527 0
뜌땨
일반
화랑
25.05.18 4223 0
우히히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18 3835 0
실종자 찾기
일반
moly0
25.05.18 4881 0
섭 헤드 짤 머임ㅋㅋㅋ
일반
ㅇㅇ
25.05.18 3456 0
가끔 생각나면 분탕치고 가야지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18 3064 0
임시 호출벨
서브 공지
서부의볼잡이
25.05.18 23419 1
아오
일반
엘돌이
25.05.18 3547 0
주딱은 영원히 종신이야❤️
일반
메로페
25.05.18 3567 1
너넨 디져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
코네
25.05.17 3465 0
응애
일반
ㅇㅇ
25.05.17 3476 0
여기가 대피소인 건가....
일반
매스커레이드
25.05.17 3575 0
어서와라
일반
seksekk
25.05.17 4131 0
딴짓하느라 50명엔 못들었네
일반
Litrek
25.05.17 3290 0
여기가 대피소인가
일반
팩토리
25.05.17 3467 0
✨ 페르소나5 더 팬텀 X 소개글
일반
서부의볼잡이
25.05.17 19013 4
💒 챈길드(낙원) 목록 💒
일반
서부의볼잡이
25.05.17 19341 1
와 겨우 가입했네
일반
ㅇㅇ
25.05.17 5275 0
아직 차단이 안먹는단 말이지?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17 3345 0
댓글이랑 새글 업뎃 보는거 개붎편 하네 ㅋㅋㅋㅋㅋ
일반
나는사자
25.05.17 4955 0
와 대피소!
일반
ㅇㅇ
25.05.17 4528 0
야 근데 대피소 다 좋은데 아직 미완성인듯
일반
바꾸라단
25.05.17 3661 0
페르소나5: 더 팬텀 X 서브 공지
서브 공지
서부의볼잡이
25.05.17 25316 2
다 비켜 시발 첫 똥은 내꺼야
일반
바꾸라단
25.05.17 444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