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콘없어서 AA쓰니까 옛날느낌나서 재밌긴 하네ㅋㅋㅋ

2025-05-20 16:11:06
일반
조회 4080 · 좋아요 0

근데 콘이 더 편하긴 해






.  /\

 く   ゝ

|   |

ヽ( ´・ω・)ノ 꼬추인줄 알앗어? 오징어지롱

ノノ从从


0
댓글 4개
댓글 쓰기
오징어덮밥 먹고 싶다
25.05.20
⊂_ヽ   \\ Λ_Λ    \( ˇωˇ)     > ⌒ヽ    /   へ\    /  / \\    レ ノ   ヽ_つ   / /   / /|  ( (ヽ  | |、\  | 丿 \ ⌒)  | |  ) / `ノ )  Lノ (_/
타세요
25.05.20
.  ∧_∧ /( ˘ω˘ ) \--●--●--) ヽ   ) , ( / (~~▼~~)   > ) 丿  (_/ヽ)
잠시 쉬었다 가시오
일반
서부의볼잡이
25.05.31 3266 0
오래 터질 삘이네
일반
Determined
25.05.31 3378 0
서버 상태가 왜 점점 더 나빠지냐
일반
메로페
25.05.31 4361 0
근카 서버 터졌나본데
일반
엘돌이
25.05.31 3132 0
유카리 이 챙련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30 2945 0
얼탱발기하는콘
일반
엘돌이
25.05.29 3135 2
8단계 컷
일반
엘돌이
25.05.29 3665 2
지금 당장 문을 열지 않는다면 페섭에 똥을 싸지르겠다
일반
ㅇㅇ
25.05.29 2885 0
도모,
일반
엘돌이
25.05.28 3382 0
P5X 조합가이드 / 전무 / 돌파 추천 올인원 [4.1ver]
공략/택틱
하무코
25.05.28 4997 5
메로롱
일반
엘돌이
25.05.27 3519 0
모르겠고마나카공연시작할게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26 3284 0
ㅁㄱㅎㄷ,,,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26 4157 0
내가이겼다
일반
엘돌이
25.05.25 4036 0
PERSONA 5: The Phantom X OST Vol 3 백업
OST
나는사자
25.05.24 4753 0
겜이 망한 것은 섀도 주딱의 책임
일반
순한맛
25.05.24 3755 0
이런구역도 있었군
일반
엘돌이
25.05.24 3086 0
원대남
일반
엘돌이
25.05.24 3433 0
마라콘 머리 백업
일반
나는사자
25.05.24 3245 0
발기콘 백업
일반
나는사자
25.05.24 3701 0
챈구독자는 주는데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23 3265 0
또챈죽
일반
순한맛
25.05.23 3758 0
계속 뭐가 업뎃되고는 있네ㅋㅋㅋ
일반
ㅇㅇ
25.05.22 2966 0
얼탱발기
일반
엘돌이
25.05.22 5342 0
여기가 섀도 주딱이 있는 곳인가
일반
순한맛
25.05.22 3521 0
야야 완장 자냐?
일반
아무거나걸려라
25.05.22 2818 0
콘기능이 빨리 와야되는데
일반
엘돌이
25.05.21 3580 0
하루에 한번씩
일반
엘돌이
25.05.21 3896 0
지금부터 여긴 케르가 지배한다
일반
하무코
25.05.21 4290 0
얼탱
일반
엘돌이
25.05.21 35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