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3.5플래쉬 관련해서

2026-06-22 12:34:05
잡담
조회 1384 · 좋아요 2

아래 어떤 분이

3.5는

무엇무엇하라고 하는 것보다

무엇무엇을 구체적으로 하지 말라고 팁을 주셨는데

확실히 맞는 말씀이네요.

3.5플래쉬로 번역하면

항상 한 80%정도 읽으면 2번 이상 번역해서 뒤죽박죽 되어버리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그때 저는 이미 잘 번역된 부분만 복사하고 그외부분은 다시 번역하시는 식으로 대응했는데

위에 언급한 팁을 그대로 적용했더니

2번 번역안하고 정상 번역되네요.

2
댓글 2개
댓글 쓰기
12:40
한동안 3.5는 프롬을 길게 짜지 말라고들 했었는데 실상은 긍정지시와 부정지시를 더 명확하게 해주는게 답이었나 보네
뭔 씨발 뇌절을 ㅋㅋㅋ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1 3460 0
평범한 사람: 미팅 상대의 가슴이 작다.
후기
kone1133
06.21 2697 2
중국 현대 회귀물은 머랄까.. 어려움
잡담
as5123q
06.21 2764 0
도쿄에 살며 이성의 신을 연기하는 법 1 - 393 후기
후기
novellover
06.21 3820 15
내청코 스크림 읽어보니
잡담
nandajk
06.21 2526 1
다들 번역기 돌릴 때 온도는 몇도로 하고 돌리시나요
질문
karlics
06.21 2113 0
중국 현대 회귀물은 머랄까
잡담
donei88
06.21 2357 1
[스타워즈x유녀전기]별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소녀의 전쟁1~95
[패러디]
elidaly
06.21 3643 13
신비, 용족에 강림하다 이거 한 20프로정도봤는데 개재밌네
잡담
syuranian
06.21 2527 2
어린 마법사에서 백마왕까지 갱신 요청!
번역 요청
isekaifunlife
06.21 2829 0
여주물이 재미있는 이유
잡담
dunblue
06.21 3096 4
[타입문] 난 스탠드 유저가 되었다 1-100
[패러디]
金日成綜合大學
06.21 4868 30
패러디 번역하시는분들 프롬프트에 캐릭터 특유 말투 집어넣음?
잡담
74839
06.21 2904 1
비뢰신은 쌀을 훔치는 술법이다. 2026 06 21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06.21 6090 70
비과학적어수 不科学御兽 이거 번역된적 있나요?
질문
effrs
06.21 2372 0
님들 지금 폐령근 마도 수행 초반부 나름 재밌게 보고있는데
잡담
ajkkwuj2099
06.21 2045 0
번역에 씨발체 들어가니까 어색함 ㅋㅋ
잡담
ddt1412
06.21 2487 2
잡일꾼이 죄다 선제인데, 이걸 보고 몰락한 문파라고 후기
후기
1atchup98fy
06.21 2327 1
또 타입문 패러디를 찾았구나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1 3036 4
이런 소설은 어떨까?
잡담
anstksruddmltjs1
06.21 2200 0
코난 세계 과학자 후기
후기
aabbp
06.21 2384 2
스피드 쌀먹 공유 모음 20260621 - 2
[일반]
tassdar
06.21 7399 99
헥스 강화는 뭔가 미묘하네
잡담
aliceone
06.21 2863 1
약간 궁금한건데 번역용 툴은 제미나이만 쓰는거죠?
질문
시라카미 후부키
06.21 2631 2
[AI 번역]『호말생(毫末生) 티끌 같은 존재의 삶』1-8.5
[야설]
greener-straper
06.21 4829 54
3.5 플래시 일본어 번역이 이상하게 출력 되는 건 대체 뭐가 문젤까
질문
ㅁㄴㅇㄹㅂㅈㄷㄱ
06.21 2553 0
3.5 플래시 써보면 느낀 점.
잡담
asdf4132
06.21 2772 5
[갱신2+신규1] 패러디 콤보
[패러디]
rlawjrwnd
06.21 6973 55
라스트오리진 팬픽은 없나
잡담
k704614
06.21 3892 0
전업만화가 1-415(완)
[패러디]
weieilkk22
06.21 6438 43
1 23456 100